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보기
[글로벌경제신문] 착한프랜차이즈 인정 받은 ‘부엉이돈까스”,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3탄까지 성료
이름 : 부엉이돈가스(leeeys0102@owlscutlet.co.kr). 작성일 : 2020-05-19. 조회수 : 289.

 

 

restmb_allidxmake.jpg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부엉이돈까스’가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를 시리즈로 기획, 3탄까지 성료하여 가맹점 점주들의 어려움을 돕고 상생의 모범을 보여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

 

1탄 “최고의 비타민은 긍정의 힘”프로젝트는 실질적으로 비타민C 레모나를 공급해주고, 자칫 침체되기 쉬운 매장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본사 지원으로 디자인 제작물을 지원했으며 깨끗하고 위생적인 매장을 위해 대청소를 실시하고, 대청소에 대한 보상으로 본사에서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했다.

 

2탄 “준비된 자만이 살아남는다”프로젝트는 다소 강한 어조의 프로젝트를 진행, 코로나19가 소강상태에 들어갔을 때 돌아올 보복 소비에 대비하여 미리 SNS 등 매장별 마케팅을 강화하는 LSM에 대한 캠페인을 실시, 본사에서 광고비 지원과 이벤트 지원 등으로 가맹점을 응원했다.

 

3탄 “홍삼드시고 힘내세요”프로젝트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친 가맹점주와 그 직원들을 위해 농협 한삼인의 홍삼제품을 모든 가맹점에 무료로 증정했다.

 

앞서 ‘부엉이돈까스’는 가맹점의 로열티를 2월, 3월 2달 동안 면제했으며, 전국 매장에 코로나 방역 소독을 본사 지원으로 실시했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스팀 소독 살균기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에, 한국공정거래조정원장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확인서를 받는 등 공적인 확인서까지 전달받았다고 한다.

㈜부엉이에프엔비 유전균 대표는 “본사도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가맹점 점주님들의 힘든 상황을 지나칠 수 없었다.

모든 가맹점주들이 잘 버텨주셔서 감사하다”며 가맹점과 본사 간의 상생의 좋은 협업의 모델을 만들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 (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2005111131361011fab1982f6a_16 )




버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