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보기
[업다운뉴스]부엉이돈까스, 코로나 19 극복 프로젝트 실시로 가맹점 돕는다
이름 : 부엉이돈가스(leeeys0102@owlscutlet.co.kr). 작성일 : 2020-03-31. 조회수 : 200.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돈까스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부엉이돈까스’가 가맹점에 활력을 불어 넣고 힘을 보태기 위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첫째, 가맹점에 찾아오는 고객께 비타민C 레모나를 본사지원으로 제공한다. “지금 최고의 비타민은 긍정의 힘이라며 그 뜻을 전달하고 실질적으로 비타민C 레모나를 공급해주기로 했다”며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그 의미를 전했다.

 

 

 

둘째, 코로나19로 자칫 침체되기 쉬운 매장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본사 지원으로 디자인 제작물을 지원한다. “디자인이 예뻐야 밥맛도 산다”는 뜻으로 노후된 제작물을 교체하고 매장을 산뜻하게 새 단장하며 마음까지 단장한다는 의미이다.

 

셋째, 깨끗하고 위생적인 매장을 위해 대청소를 실시하며, 대청소에 대한 보상으로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매장이 깨끗해야 한 번 더 오고 싶다”는 고객의 마음으로 복잡해진 가맹점 점주들의 마음도 깨끗하게 정비하자는 의미이다.

 

‘부엉이돈까스’ 본사의 이런 활동의 의미는 자칫 코로나19에 위축될 수도 있는 가맹점의 분위기에 활력을 찾게 만들고 본사의 끊임없는 지원에 힘입어 극복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뜻이라고 한다.

 

이미 ‘부엉이돈까스’는 가맹점의 로열티를 2월, 3월 2달 동안 면제했으며, 전국 매장에 코로나 방역 소독을 본사 지원으로 실시했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 스팀 소독 살균기를 지원하기도 했다.

 

㈜부엉이에프엔비 유전균 대표는 “본사도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가맹점 점주님들의 힘든 상황을 지나칠 수 없었다. 가맹점에서는 본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오히려 걱정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다”며 가맹점과 본사 간의 상생의 좋은 협업의 모델을 만들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런 소식은 늘 우리를 따뜻하게 하기에 부엉이돈까스의 이번 행보는 우리의 마음과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출처 : 업다운뉴스(http://www.updow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6812)

버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