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보기
[공감신문] 프리미엄 돈까스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 김포아울렛 24일 오픈
이름 : 부엉이돈가스(kmh1001@owlscutlet.co.kr). 작성일 : 2018-08-24. 조회수 : 483.

프리미엄 돈까스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 김포아울렛 24일 오픈

 

 

50383_74814_5036.png


프리미엄 돈까스 프랜차이즈 부엉이돈가스가 김포아울렛에 8월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엉이돈까스는 저온숙성한 제주산 1등급 돈육과 특제 소스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돈가스 브랜드다. 상권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고베 중 적합한 콘셉트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김포아울렛점은 고베 버전으로 기존 이탈리안 커틀릿을 넘어 일본의 맛과 멋을 담은 메뉴 라인업을 갖춘 게 특징이다.

부엉이돈카츠, 눈꽃치즈돈카츠, 샐러드 돈카츠와 가쓰오부시의 깊은 풍미가 우러난 고베 주머니우동, 어묵꼬치우동나베, 명란크림우동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김포아울렛점의 돈까스는 바삭바삭한 일본식돈가스 식감을 극대화해 남녀노소의 입맛을 저격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늑한 느낌의 목재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또한 고베부엉이돈까스를 찾는 고객에게 편안한 선사한다.

부엉이돈가스 관계자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부엉이돈가스 김포아울렛점은 접근성이 좋아 인근 주민들의 가족외식장소, 데이트장소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SNS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블 당 에이드 1잔을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OWER ZONE 4층에 오픈한 부엉이돈까스 김포아울렛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버튼
  •